전라남도곡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재오)은 2012년 11월 8일(목) 7시 20분부터 곡성고 수험장 정문에서 지자체장(군수 허남석)과 함께 우리 고장 명품고 학생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했다.
포근한 날씨에 곡성교육지원청 교육장 및 직원들은 아침 일찍 나와 격려의 박수로 시험장을 향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였으며, 같이 나온 학부모, 학교 교직원, 재학생 등과 함께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차를 건네며 차분히! 끝까지! 최선을 다하길 당부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전남 78지구 수능시험장이 곡성고에 설치되어 곡성고, 옥과고, 전남조리과학고 등 관내 고등학교 수험생 287명이 불편 없이 08:10분까지 입실하여 08:40분부터 언어 영역 시험을 시작으로 17:35분까지 평온한 가운데 아무런 문제없이 차분히 진행되었다.
김 교육장은 지난 2012.10.29.(월) 곡성고와 옥과고를 차례로 방문하여 그동안 수험생을 위해 애쓰신 선생님들의 노고에 격려하고, 학생들에게는 빵과 음료를 제공하며 흔들림 없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곡성교육지원청에서는 내고장 명품학교 보내기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곡성 토박이 학생 백○○ 학생은 곡성 명품교육을 유감없이 발휘해 수능 만점으로 전국수석을 차지해 전국을 깜짝 놀라게 했다. 아침에 수험생을 응원하는 교육가족 모두는 지난해 수능 만점의 기운을 받아 이번 학생들에게도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하는 간절한 바람을 전했다. 오늘 전국적으로 동시에 실시된 수학능력 시험은 2012.11.28.(수)에 성적이 통지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엔지티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제보 및 문의 ngtv@ngtv.tv > |